01196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100096245028600127300002400413545009200437545008300529653008500612700001900697700004800716773013700764856002000901900001600921900001700937KSI00077665320090828134431ta090722s2007 jj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3905b한443ㄹc19(2)00a패밀리레스토랑 이용객의 중요도-만족도 불일치가 구매행동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x(A)study on the effect that family restaurant visitors' importance-satisfaction disconfirmation has on purchase behavior decision /d서진우,e이희찬 ap. 265-282 ;c26 cm a서진우, 극동정보대학 호텔외식산업과 초빙교수beveningjw@hanmail.net a이희찬, 세종대학교 호텔관광대학 부교수bleeheech@sejong.ac.kr a기대불일치a구매행동결정aDisconfirmationaPurchase behavior decision1 a서진우4aut1 a이희찬,g李希燦,d1959-0KAC2017108500 t관광·레저연구.d한국관광·레저학회.g19권 2호(2007년 5월), p. 265-282q19:2<265w(011001)KSE199505083,x1229-042440uT00000564631ad10aSeo, Jinwoo10aLee, Heec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