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11nam a220024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33400124300002400458545006000482545006500542653017500607700005300782700001400835773016600849856001901015900001701034900001801051KSI00074919820090727154744ta090507s2004 ulk AR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74.05b이817ㄱc8(2)00a초등학교 ICT활용수업에서 수업통제방식과 사전지식, 컴퓨터에 대한 자기효능감이 성취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xEffects of instructional control, prior knowledge, and computer self-efficacy on the achievement and satisfaction in ICT based learning environment /d주영주,e문자영 ap. 123-146 ;c26 cm a주영주,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 a문자영,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교육연구소 aICT활용수업a수업통제방식a사전지식a컴퓨터에 대한 자기효능감aICT based learningaInstructional controlaPrior knowledgeaComputer self-efficacy1 a주영주,g朱玲珠,d1951-0KAC2017475294aut1 a문자영0 t교과교육학연구.d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g8권 2호(2004년 12월), p. 123-146q8:2<123w(011001)KSE199902391,x1975-321740u342659aKd00210aJoo, Youngju10aMoon, Ja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