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97nam a220020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52003100083245011600114300002200230545002700252545002900279653006100308700001900369700004800388773013500436856002000571KSI00074521820090520150515ta090427s2005 ulk 000 kor  a01100101a004.05b한628ㅎㄱc3(2)00a백터기반의 개인캐릭터 생성 및 게임미디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d이기수,e이동열 ap. 87-99 ;c26 cm a이기수, (주)디센 a이동열, 안산1대학 a백터기반a개인캐릭터a게임미디어 시스템1 a이기수4aut1 a이동열,g李東烈,d1969-0KAC2018029180 t한국콘텐츠학회지.d한국콘텐츠학회.g제3권 2호(2005년 12월), p. 87-99q3:2<87w(011001)KSE200301815,x1598-943740uT00000555730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