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61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800096245023400124300002400358545007700382545007500459653010500534700004100639700001400680773014100694856002000835856002000855900001500875900001700890KSI00072429720090421103137ta081112s2005 tj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004.05b한628ㅎc5(5)00aRPG 게임캐릭터의 정적 발란싱 디자인에 관한 연구 :bworld of warcraft의 종족별 캐릭터의 정적요소를 중심으로 =x(A)study on static balancing design of RPG game characters /d김미진,e김재준 ap. 100-106 ;c26 cm a김미진, 동서대학교 디지털콘텐츠학부bmjkim@dongseo.ac.kr a김재준, 대구대학교 정보통신공학부bjjkimisu@daegu.ac.kr aGame charactersaBalancing designaGame designa게임캐릭터a발란싱디자인a게임디자인1 a김미진,d1973-0KAC2015230954aut1 a김재준0 t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d한국콘텐츠학회.g5권 5호(2005년 10월), p. 100-106q5:5<100w(011001)KSE200200253,x1598-487740uT00000555001ad40u5037077akd00010aKim, Mijin10aKim, Jaej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