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75nam a220020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300096245016900129300002400298545005900322545005700381653009600438700001900534700004800553773016800601KSI00071300220081117124734ta080919s2005 tg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22.105b한471ㄴㅈc32(3)00a쌀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개선방안 =xConsumers' recognition on rice quality & brand and marketing strategy /d박평식,e오상헌 ap. 427-446 ;c26 cm a박평식, 농촌진흥청 연구관bpspark@rda.go.kr a오상헌, 농촌진흥청 연구사bohsh@rda.go.kr aRiceaConsumer preferenceaRice qualityaBrand ricea쌀 품질a브랜드a소비자인식1 a박평식4aut1 a오상헌,g吳相憲,d1965-0KAC2017029270 t농업경영·정책연구.d한국축산경영학회 : 한국농업정책학회.g32권 3호(2005년 9월), p. 427-446q32:3<427w(011001)KSE200100374,x1229-9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