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20na a2200265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27900128300002400407545008100431545006800512545004700580653021100627700003300838700003600871700004800907773014800955900001801103900001601121900001701137KSI00069661420081101091251ta080804s2005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56.05b한592ㅎㄴc13(5)00a로터리 스웨이징 공정의 점진성형에 의한 중공 드라이브샤프트의 진공모드 및 내구특성 =xVibration mode and durability characteristics of automotive TDS using rotary swaging process for incremental forming /d임성주,e이낙규,e이지환 ap. 127-133 ;c26 cm a임성주, 인하대학교 대학원 첨단정밀공학과blim@kitech.re.kr a이낙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디지털생산공정팀 a이지환, 인하대학교 금속공학과 a로터리스웨이징a고유진동a구동축a비틀림모드a굽힘모드a소음a진동a잡음aRotary swagingaNatural frequencyaDrive shaftaTorsion modeaBending modeaNoiseaVibrationaHarshness1 a임성주0KAC2018L48534aut1 a이낙규,d1962-0KAC2016256791 a이지환,g李智煥,d1952-0KAC201772880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d한국자동차공학회.g13권 5호(2005년 9월), p. 127-133q13:5<127w(011001)KSE199509701,x1225-638210aLim, Seongjoo10aLee, Nakkyu10aLee, Chih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