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29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3200096245017000128300002200298545008500320545006200405545006200467545006200529653018800591700005300779700001400832700001400846700004800860773014500908900001701053900001901070900002001089900001801109KSI00070306820081101091238ta080818s2003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56.05b한592ㅎㄴc11(3)00a미연배기가스 점화 기술을 이용한 배기저감 =xEmission reduction using unburned exhaust gas ignition /d김득상,e강봉균,e양창석,e조용석 ap. 39-47 ;c26 cm a김득상,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bseonghoyoon@empal.com a강봉균,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양창석,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조용석,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a미연 배기가스 점화a배기저감a냉시동a근접 장착 촉매a미연 탄화수소 흡착기aUnburned exhaust gas ignitionaUEGIaEmission reductionaCold startaCCCaHCA1 a김득상,g金得相,d1974-0KAC2017244544aut1 a강봉균1 a양창석1 a조용석,g趙容奭,d1958-0KAC2013258570 t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d한국자동차공학회.g11권 3호(2003년 5월), p. 39-47q11:3<39w(011001)KSE199509701,x1225-638210aKim, Duksang10aKang, Bonggyun10aYang, Changsuck10aCho, Yongs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