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18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0001100072041001300083052002700096245019800123300002300321545009100344545007200435545006600507545008100573653012500654700001900779700004800798700003600846700001400882773015100896900001801047900001401065900001901079900001801098KSI00070705620081027085612ta080825s2003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305b대443c21(6)00a덩굴망 통행패턴을 고려한 one-to-one 다경로알고리즘 =x(An)one-to-one k-shortest path algorithm considering vine travel pattern /d이미영,e유기윤,e김정현,e신성일 ap. 89-102 ;c26 cm a이미영, 위스콘신대학교 토목환경공학부 박사학위예정(Dissertator) a유기윤, 서울대학교 지구환경시스템공학부 조교수 a김정현, 한양대학교 토목환경공학부 연구교수 a신성일, 서울시정개발연구원 도시교통연구부 부연구위원 aK-th pathaLink-labelaTurn delayaTurn prohibitonaPerceived costaReasonable alternative routea덩굴망 통행패턴1 a이미영4aut1 a유기윤,g柳冀潤,d1965-0KAC2013248651 a김정현,d1962-0KAC2017633941 a신성일0 t大韓交通學會誌-대한교통학회.d대한교통학회.g제21권 6호(2003년 12월), p. 89-102q21:6<89w(011001)KSE199508928,x1229-136610aLee, Meeyoung10aYu, Kiyun10aKim, Jeonghyun10aShin, Seong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