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85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100093245012900124300002100253545004700274545005400321653006700375700005300442700001400495773013000509900001400639900001400653KSI00060228520070803142057070608s1990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5.6505b한636ㅍc18(1)00a통화서비스의 품질기준에 관한 연구=x(A)study on the quality of real call time service/d趙漢璧,e金在連 ap. 21-28;c26 cm a조한벽, 한양대학교 산업공학과 a김재연, 한양대학교 산업공학과 교수 aReal call time serviceaQualitya통화서비스a품질기준1 a조한벽,g趙漢璧,d1959-0KAC2016335224aut1 a김재연0 t品質管理學會誌.d품질관리학회.g제18권 1호(1990년 6월), p. 21-28q18:1<21w(011001)KSE199505848,x1225-063510aCho, H.B.10aKim, J.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