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75nam a220032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900147056001500166082001600181245019200197246004700389260004600436300004300482440003600525500003100561500007700592504002400669546004400693650005600737700004600793710003900839900002500878900003500903950001100938KMO20144279720140827155307tb140717s2014 ulkad 000 kor  a9791130430072g03300:c\370001 akorhjpn0 lEM5937251lEM5937252c201a325.571b14-31 a325.5712501a658.82722100a브랜드 관계 마케팅 =xBrand relationship marketing :b11가지 전략적 어프로치 :b큰글씨책 /d오가와 코우스케 편저 ;e코래드 브랜드전략연구소 옮김19aブランド・リレーションシップ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vi, 369 p. :b삽화, 도표 ;c30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 ;v431 a원저자명: 小川孔輔 a권말부록: '브랜드 관련서'로 보는 일본의 브랜드 연구 a참고문헌 수록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0KSH20040365871 a오가와 고스케,d1951-0KAC200101590 a코래드 브랜드전략연구소10a소천공보,d1951-10a오가와 코우스케,d1951-0 b\3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