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48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900147056001500166082001600181245023000197246003800427246005200465260004600517300004300563440003700606500005600643504002900699546004400728650004600772650004700818700004900865700004300914700004600957700004801003700002801051900002501079900002501104900002201129950001101151KMO20143737220140730113457tb140721s2014 ulkad d 000 kor  a9791130432229g93300:c\450001 akorhjpn0 lEM5936611lEM5936612c201a325.571b14-25 a325.5712501a658.82722100a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 :b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 그리고 사례 분석 :b큰글씨책 /d아오키 유키히로,e기시 시즈에,e다나카 히로시 편저 ;e이수범,e강지연 옮김19aブランド構築と広告戦略0 i한자표제:a商品世界의 認識과 說得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axxi, 480 p. :b삽화, 도표 ;c30 cm00a커뮤니케이션북스 ;v1042 a원저자명: 青木幸弘, 岸志津江, 田中洋 a참고문헌: p. 456-480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 전략[--戰略]0KSH2001011436 8a상품 광고[商品廣告]0KSH20010013311 a아오키 유키히로,d1956-0KAC2004061831 a기시 시즈에,d1951-0KAC2004062411 a다나카 히로시,d1951-0KAC1996321051 a이수범,g李秀範,d1963-0KAC2012047811 a강지연0KAC20141942710a청목행홍,d1956-10a안지진강,d1951-10a전중양,d1951-0 b\4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