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86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100093245022500124300002100349545008200370545007600452653008400528700001900612700004800631773012700679856002000806900001700826900001300843KSI00052579220060712164638060707s2004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1.8905b한537ㅅc15(1)00aB2C 환경에서 고객신뢰와 e-loyalty의 관계에 관한 연구:b인터넷 서적 시장을 중심으로=xCustomer trust and e-loyalty in B2C environment:bin the case of online bookstores/d김주영,e김경규 ap. 65-86;c26 cm a김주영,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박사과정bchloe19@yonsei.ac.kr a김경규,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교수bkyu.kim@yonsei.ac.kr a고객신뢰a인터넷 서적 시장ae-loyaltyaTrustaaCustomer satisfaction1 a김주영4aut1 a김경규,g金京圭,d1953-0KAC2016296820 t소비자학연구.d한국소비자학회.g15권 1호(2004년 3월), p. 65-86q15:1<65w(011001)KSE199500683,x1226-282X40uT00000483882ad10aKim, Jooyong10aKim, K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