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27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000093245017600123300002300299545005100322545003100373545003100404653013100435700005300566700001400619700001400633773014300647856002100790900001600811900001600827900001800843KSI00050432820060711145644060602s2003 hb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74.405b한442ㅎc23(6)00a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x(The)effect of molecular level drawing-based instruction/d노태희,e유지연,e한재영 ap. 609-616;c26 cm a노태희, 서울대학교bnohth@chemed4u.net a유지연, 서울대학교 a한재영, 서울대학교 aDrawingaChang of statesaMotion of moleculeaConceptionsaLearning motivationa분자 수준a그림 그리기a수업 모형1 a노태희,g盧泰熙,d1962-0KAC2014102134aut1 a유지연1 a한재영0 t한국과학교육학회지.d한국과학교육학회.g23권 6호(2003년 12월), p. 609-616q23:6<609w(011001)KSE200201934,x1226-518740u40105982aKd00010aNoh, Taehee10aYou, Jiyeon10aHan, Jae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