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63nam a220026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23300121300002300354545006300377545006300440545008300503653016200586700001900748700004800767700004800815773015900863856002101022900001801043900001801061900001801079KSI00055685320080421142636060814s2004 hb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90.5b한529ㅎc13(6)00a패션 명품에 대한 의식 및 구매 태도:b대전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xConsciousness and purchasing attitude of fashion luxury:bfocused on the college students in Daejeon/d이선영,e김정화,e이정순 ap. 927-934;c30 cm a이선영, 충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a김정화, 충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a이정순, 충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bjungsoon@cnu.ac.kr aConsciousness of fashion luxuryaFashion luxury purchasingaFashion luxury brandsa패션명품에 대한 인식a패션명품 구매a패션명품 브랜드1 a이선영4aut1 a김정화,g金貞華,d1962-0KAC2018387271 a이정순,g李正順,d1962-0KAC2017544600 t한국생활과학회지-한국생활과학회.d한국생활과학회.g13권 6호(2004년 12월), p. 927-934q13:6<927w(011001)KSE199601019,x1226-085140u45042236aKd00010aLee, Sunyoung10aKim, Jeongwha10aLee, Jung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