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68nam a2200229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3700093245020800130300002100338545006200359545006200421653014400483700005300627700004800680773015400728856002100882900001800903900001700921KSI00054499320080501104410060801s2004 gg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30.9505b한437ㄱc27(1)-27(4)00a다구찌 방법을 적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 측정 방법론=x(A)methodology on measuring service quality of internet shopping mall using Taguchi method/d서광규,e안범준 ap. 45-51;c29 cm a서광규, 상명대학교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 a안범준, 상명대학교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 a다구찌 방법a인터넷 쇼핑몰a서비스품질측정aTaguchi methodaQuality loss functionaService qualityaCustomer satisfaction1 a서광규,g徐光奎,d1971-0KAC2017204854aut1 a안범준,g安范俊,d1962-0KAC2015085840 t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d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g제27권 3호(2004년 9월), p. 45-51q27:3<45w(011001)KSE200001019,x1225-050340u45005094aKd00010aSeo, Kwangkyu10aAhn, Beum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