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66nam a220032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900093245017700122300002100299545005900320545005900379545005900438545005900497545005900556653011900615700004100734700001400775700004800789700001400837700004800851773015600899900001601055900001801071900001601089900001601105900001901121KSI00054397920060804143120060729s2003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30.05b한542ㅎc12(4)00a시뮬레이션을 통한 콜센터의 성능 개선=xEnhancing the performance of call center using simulation/d김윤배,e이창헌,e김재범,e이계신,e이병철 ap. 83-94;c26 cm a김윤배,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a이창헌,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a김재범,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a이계신,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a이병철,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a시뮬레이션a콜센터aCall center managementaSimulationaStaff schedulingaResource managementaForecasting1 a김윤배,d1959-0KAC2016197084aut1 a이창헌1 a김재범,g金在範,d1964-0KAC2012109841 a이계신1 a이병철,g李炳哲,d1977-0KAC2018219340 t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d한국시뮬레이션학회.g제12권 4호(2003년 12월), p. 83-94q12:4<83w(011001)KSE199506143,x1225-590410aKim, Yunbae10aLee, Changhun10aKim, Jaebum10aLee, Kyesin10aLee, Byungch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