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88nam a220025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25600121300002000377545005400397545006300451545006300514653009300577700001900670700001400689700004800703773012900751900001900880900001800899900001700917KSI00049907320060524113154060523s2004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326.1805b식534c21(4)00a고랭지 무·배추에 대한 지역농협의 연합마케팅사업에 관한 사례분석=xCase study joint marketing program for radish and Chinese cabbage at mountain area by regional agricultural cooperatives/d김명기,e고종태,e이종인 ap. 1-28;c26 cm a김명기, 강원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a고종태, 강원대학교 농업자원경제학과 교수 a이종인, 강원대학교 농업자원경제학과 강사 a농산물a고랭지a농협a연합마케팅aJoint marketingaVegetableaMountain area1 a김명기4aut1 a고종태1 a이종인,g李鍾寅,d1962-0KAC2018320270 t食品流通硏究.d韓國食品流通學會.g21권 4호(2004년 12월), p. 1-28q21:4<1w(011001)KSE199505993,x1598-992510aKim, Myeong-Ki10aGoh, Jong-Tae10aLee, Jon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