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84nam a2200229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1001300069049003200082052001700114056001400131082001400145245010300159260004500262300002900307502009500336653009100431700005300522900002500575900002500600963002900625KDM20024420320211102162349021023s2002 hbka LK 000 kor 0 akorbeng0 lEM2606461lEM2606462c2fDM01a375.45b2-46 a375.45240 a372.822100a메타인지 전력을 활용한 수업이 실과의 사고 기능에 미치는 영향/d최지연 a청원군:b한국교원대학교,c2002 aix, 84p.:b삽도;c26cm0 a학위논문(석사) --b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c초등실과교육전공,d2002 a메타인지a전력a수업a실과a사고a기능a사고기능a메타인지전력1 a최지연,g崔枝蓮,d1973-0KAC2013089914aut10aChoe, Jiyeon,d1973-10aChoi, Jiyeon,d1973- a초등실과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