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7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700147056001300164082001400177245011700191246005600308260003700364300003800401500003100439546004400470650004600514700005700560700002800617900004000645900003900685900003000724950001100754KMO20132272320210730101710ta130506s2013 ulkbd 000 kor  a9788984455511g13320:c\120001 akorhjpn0 lEM5650546lEM5650547c201a325.5b13-45 a325.52501a658.822120a(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d이와사키 구니히코 지음 ;e이용택 옮김19a小が大を超えるマーケティングの法則 a서울 :b시그마북스,c2013 a220 p. :b도표, 지도 ;c22 cm a원저자명: 岩崎邦彦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마케팅 전략[--戰略]0KSH20000252941 a이와사키 구니히코,d1964-0KAC2010037144aut1 a이용택0KAC20121049810a암기방언,g岩崎邦彦,d1964-10aイワサキ, クニヒコ,d1964-10aIwasaki, Kunihiko,d1964-0 b\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