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17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2800119052001900147056001600166082001600182245016100198246006900359260003100428300004400459500005200503500005600555504004500611546004100656650004700697700004900744700003400793700004800827900003200875900003200907900002900939950001100968KMO20132240620190708163058ta130426s2013 ulkad 001 kor  a9788961056656g93410:c\120001 akorheng0 lEM5639596lEM5639597c201a376.6441b13-2 a376.64412501a510.71222120a(효과적인 수학적 논의를 위해 교사가 알아야 할) 5가지 관행 /d마거릿 스미스,e메리 케이 스테인 지음 ;e방정숙 옮김19a5 Practices for orchestrating productive mathematics discussions a서울 :b경문사,c2013 axiii, 168 p. :b삽화, 도표 ;c26 cm a원저자명: Margaret S. Smith, Mary Kay Stein a권말부록: 5가지 관행 전문성 개발지침 a참고문헌(p. 151-154)과 색인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수학 교육[數學敎育]0KSH19980181641 aSmith, Margaret Schwan‏0KAC2013121614aut1 aStein, Mary Kay0KAC2013121641 a방정숙,g方貞淑,d1971-0KAC20120498510a스미스, 마거릿 슈반10a스미스, 마거릿 슈완10a스테인, 메리 케이0 b\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