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47nam a220019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800093245033900121300002300460545008800483653017300571700004100744773013000785856002000915900001800935KSI00039305220050530132055050520s1997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90.5b대435ㄷc35(1)00a에로티시즘 표현 진 의류광고의 선호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대한 유행의사선도자와 추종자 집단간 차이=xDifferences between fashion opinion leader and follower in preferences of advertisements and intentions to buy the advertised products in sexuality oriented fashon jeans advertising/d홍희숙 ap. 291-306;c26 cm a홍희숙,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의류과학연구소 전문연구원 a에로티시즘a의류광고a선호도a제품 구매의도a유행의사선도자a추종자aPreferencesaFolloweraFashion opinion leaderaFashon jeans advertising1 a홍희숙,d1962-0KAC2018312084aut0 t대한가정학회지.d대한가정학회.g35권 1호(1997년 2월), p. 291-306q35:1<291w(011001)KSE199508926,x1225-093740uT00000060554ad10aHong, Hees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