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665nam a2200385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2900072049003400101052001900135056001300154082001500167245025100182246007000433260005500503300003800558525007900596650004600675700005300721700004800774700004800822700004800870700004800918700001400966700003600980700004801016700004801064700003601112700003601148700003601184700002801220700001401248950001701262KMO20123186020190619162256ta120222s2011 tjkad 000 kor  a9788962117042 (1)g935600 lEM5311273v1lEM5311274v1c201a025.2b12-3c1 a025.22501a025.5222100a2010년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n1 /d한선화,e김상국,e장지훈,e차광호,e박병연,e김명일,e김강회,e유형선,e강현무,e박경석,e신기정,e임철수,e윤정선,e이종설30a고객만족경영을 위한 KISTI 서비스 접점 업무 표준 a대전 :b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c2011 a235 p. :b삽화, 도표 ;c30 cm a권말부록: 공동연구 고객을 위한 개별 서비스 표준안 등 8a정보 서비스[情報--]0KSH19980010571 a한선화,g韓善和,d1959-0KAC2017305184aut1 a김상국,g金相局,d1971-0KAC2016111211 a장지훈,g張智勳,d1957-0KAC2018623301 a차광호,g車光鎬,d1972-0KAC2018639181 a박병연,g朴秉淵,d1967-0KAC2018J08941 a김명일1 a김강회,d1969-0KAC2016210551 a유형선,g柳炯先,d1979-0KAC2016165861 a강현무,g姜賢武,d1962-0KAC2013186551 a박경석,d1973-0KAC2013106891 a신기정,d1956-0KAC2014128711 a임철수,d1970-0KAC2018518441 a윤정선0KAC2019241471 a이종설1 a가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