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01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900080052003200099245021800131300002500349545005600374545006400430653018500494700005300679700004800732773015200780900002600932900002500958KSI00036988520050715173911050422s2003 ulk 000 kor  a0110010 akorbengb b 01a004.05b한613ㅈㅊc10(6)00a국내 온라인게임의 게이머 형태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연구=x(An)exploratory study for identifying success factors in on-line games:banalysis of game players' behavior/d정재진,e김태웅 ap. 1049-1058;c30 cm a정재진, 정회원: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a김태웅, 정회원: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aOnline gameaLoyaltyaFlowaWord of mouthaOnline communityaLISREL modela온라인게임a고객충성도a플로우a구전효과a온라인 커뮤니티a공분산 구조모형1 a정재진,g鄭在辰,d1962-0KAC2017394674aut1 a김태웅,g金泰雄,d1956-0KAC2012029000 t정보처리학회논문지.D.d한국정보처리학회.g10-D권 6호(2003년 10월), p. 1049-1058q10-d:6<1049w(011001)KSE200101198,x1598-286610aJung, Jai Jin,d1962-10aKim, Tae Ung,d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