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02nam a220021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41001300072049003200085052001800117056001400135082001500149245027200164260003700436300002500473502009900498504002900597546002500626700003300651KDM20114900620180907100249ta110920s2011 ulk m BF 000 kor 0 akorbeng0 lEM5193628lEM5193629c2fDP01a325.57b11-21 a325.572501a658.8222100a기업이미지에 의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x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usiness performance effected by service quality via corporation image : focusing on the resort industry /d차민규 a서울 :b서경대학교,c2011 avii, 113장 ;c26 cm1 a학위논문(박사) --b서경대학교 일반대학원,c경영학과 마케팅전공,d2011 a참고문헌: 장 92-106 a영어 요약 있음1 a차민규0KAC2018E20754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