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33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40001100069041001300080052002600093245033200119300003200451545005700483545005700540545005700597545005700654653022000711700004100931700001400972700001400986700001401000773013001014856002001144900001801164900001601182900001701198900001601215KSI00001877520040104185327031013s2001 ulka 000 kor  a0110010 akorbeng01a588.05b한579c25(2)00a관광기념 의류상품 패션이미지 추구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 특성 연구:b제주 관광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xTourism market segmentation in Cheju Island based on fashion image of clothing souvenir and characteristics of sub-segments/d홍희숙,e장애란,e현지은,e김현미 ap. 303-314:b삽도;c26 cm a홍희숙,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 a장애란,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 a현지은,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 a김현미, 제주대학교 자연대학 의류학과 a관광기념 의류상품 시장세분화a패션이미지a갈옷a세분시장a제주관광객aSub-segmentsaTourism market segmentationaChejuaIslandaFashion imageaGal-otaClothingaSouveniraCharacteristics1 a홍희숙,d1962-0KAC2018312084aut1 a장애란1 a현지은1 a김현미0 t한국의류학회지.d한국의류학회.g25권 2호(2001년 2월), p. 303-314q25:2<303w(011001)KSE199509157,x1225-115140uT00000298492ad10aHong, Heesook10aJang, Aeran10aHyoun, Jieun10aKim, Hyun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