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72ng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1000028008004100038035001800079041001300097049003200110052001400142056001000156245010900166246004900275246004900324260005400373300006700427306001100494500003300505508015700538511003900695520090700734521002601641538009801667546003001765653003701795700004901832700004701881900003401928900003701962950001101999KVM20100241520201029154922vd bvaizm101110s2009 ulk068 vleng  aUB201001008371 bkorbeng0 lAV1064719lAV1064720c2fPD01a688.3b34 a688.300a카메라를 든 사나이h[비디오녹화자료] /dAuthor-supervisor of the experiment: Dziga Vertov1 i영어번역표제:aMan with a movie camera19aЧеловек с Киноаппаратом a[서울] :b키노아이픽쳐스 [제작],c2009 a비디오디스크 1매 (약 68분) :b무성, 흑백 ;c12 cm a010800 a영화 제작년도: 1929년 a제작진: 제작사: VUFKU ; 촬영, Mikhail Kaufman ; 편집, Dziga Vertov ; 음악, Pierre Henry, Konstantin Listov, Nigel Humberstone, Michael Nyman1 aMikhail Kaufman (카메라맨 역) a러시아의 '키노 프라우다'를 창립한 지가 베르토프의 대표작으로 구 소련의 일상적 도시 생활을 카메라의 눈으로 새롭게 포착한 다큐멘터리. 실험적 몽타주로 연결된 각각의 화면들은 눈으로 듣는 한 편의 협주곡이 된다. 세상은 사람의 눈으로 보여지는 그대로가 아니라, 카메라의 눈 KINO-EYE에 의해 더욱 새롭고 완벽하게 보여질 수 있다는 '키노 프라우다'의 정신을 담아낸 대표적 작품. 특수촬영과 이중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카메라가 혼자 걷는 장면이라든지 삼각대를 부착한 카메라가 군중 한가운데 서 있거나 카메라맨이 카메라와 삼각대를 가지고 맥주컵을 기어오르는 장면 등을 보여주는데 이러한 장면들은 1929년 당시 영화제작 기술이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음을 증명한다. a15세이상 관람가 aDVD-Video ; Dolby digital 2.0 mono ; 4:3 fullscreen ; NTSC ; 지역코드: all ; single layer a자막: 한국어, 영어 a다큐멘터리a러시아영화1 aVertov, Dziga,d1896-19540KAC2006043894aut1 aKaufman, Mikhail,d1897-19800KAC2020O616810a버토브, 지가,d1896-195410a카프만, 미하일,d1897-19800 b\1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