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82nam a2200337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35001800106041001300124049002800137052001900165056001500184082002400199245016600223246004700389260003700436300003000473500003000503504004500533525008500578546004100663650005600704650003600760650005300796700002800849700003100877900002500908950001100933KMO20102377720120328171321ta100615s2010 ggkd 001 kor  a9788952213747g03300:c\30000 aUB201002065491 akorheng0 lEM4804049lEM4804050c201a325.571b10-10 a325.5712501a658.827a338.8822100a슈퍼 브랜드의 불편한 진실 :b세상을 지배하는 브랜드 뒤편에는 무엇이 존재하는가 /d나오미 클라인 지음 ;e이은진 옮김19aNo logo :btaking aim at the brand bullies a파주 :b살림출판사,c2010 a711 p. :b도표 ;c24 cm a원저자명: Naomi Klein a참고문헌(p. 698-701)과 색인수록 a권말부록: 미국에서 지출한 광고비 총액(1915, 1963, 1979~1998) 등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0KSH2004036587 8a브랜드[brand]0KSH1999017445 8a다국적 기업[多國籍企業]0KSH19980016581 a이은진0KAC2012111651 aKlein, Naomi0KAC20081313710a클라인, 나오미0 b\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