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16nam a220036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700072035001800109041001300127049003400140052001900174056001400193082001500207245013800222246008300360246003800443260003700481300003000518500004500548500007200593525006800665546004100733650004700774700004500821700004000866700003600906900002400942900003000966940004700996950001101043KMO20094286820200428111105ta091012s2008 ulkd 000 kor  a9788989566410(4)g03320:c\15000 aUB200900393911 akorheng0 lEM4619276v4lEM4619277v4c201a326.16b7-6c4 a326.162401a658.8522100a당신의 세일즈에 SPIN을 걸어라.n4,p세일즈 관리와 코칭 /d닐 라컴,e리처드 러프 지음 ;e심재우 옮김19aManaging major sales :bpractical strategies for improving sales effectiveness0 i표제관련정보:aSPIN selling a서울 :b김앤김북스,c2008 a367 p. :b도표 ;c23 cm a원저자명: Neil Rackham, Richard Ruff aSPIN은 "Situation·Problem·Implication·Need-payoff"의 약어임 a권말부록: 세일즈 효율성과 효과성 문제의 진단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판매 관리[販賣管理]0KSH19980110121 aRackham, Neil,d1942-0KAC2001089844aut1 aRuff, Richard,d1941-0KAC2009068171 a심재우,d1958-0KAC20123017510a라컴, 닐,d1942-10a러프, 리처드,d1941-0 a당신의 세일즈에 스핀을 걸어라0 b\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