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55nam a2200301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7000300028008004100031020003400072041001300106049004000119052001800159056001600177082001700193245014500210246009400355260003400449300002000483500003700503500001700540525007400557546004100631650004700672700005100719700003600770900003600806950001100842KMO20092916820220217105919ta090804s2009 ulk 001 kor  a9788991195363g03370:c\150001 akorheng0 lEM4528854lEM4528855c2lJE33132c301a001.3071b9-1 a001.30712401a001.307122100a교육의 종말 :b삶의 의미를 찾는 인문교육의 부활을 꿈꾸며 /d지은이: 앤서니 T. 크론먼 ;e옮긴이: 한창호19aEducation's end :bwhy our colleges and universities have given up on the meaning of life a서울 :b모티브북,c2009 a303 p. ;c23 cm a원저자명: Anthony T. Kronman a색인수록 a권말부록: 예일 지도연구 프로그램 도서목록 2005~2006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인문 교육[人文敎育]0KSH20000091711 aKronman, Anthony T.,d1945-0KAC2009045734aut1 a한창호,d1961-0KAC20122292010a크론먼, 앤서니 T.,d1945-0 b\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