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국립중앙도서관의 보도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을 태그하면, 선물이 팡팡
  •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
  • 등록일 2023-05-17
  • 조회 269
글자크기

주변 지인을 태그하면, 선물이 팡팡

- ‘국민 품으로 다가가는 국립중앙도서관’, 「실감서재 · 지식의 길」
SNS 지인 태그 이벤트 개최 -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도서관은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실감체험관인 「실감서재·지식의 길」 'SNS 지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문체부와 국립중앙도서관의 ‘국민 품으로 다가가는 K-도서관’ 실천프로그램의 하나로서 마련되었다.

국립중앙도서관 「실감서재·지식의 길」은 첨단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실감형 도서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감서재·지식의 길」을 알려주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댓글 작성 및 3명 이상의 지인을 태그한 후 SNS 게시 내용과 연락처 등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중앙도서관 누리집(www.nl.go.kr > 도서관 소개 > 공지공고 > 행사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9일 국립중앙도서관 누리집 및 SNS에 발표할 예정이다.

국립중앙도서관 지식정보서비스과 홍영미 사무관은 "나들이 가기 좋은 5월을 맞아, 주변 지인들과 국립중앙도서관의 특별한 콘텐츠를 체험해보고, 이벤트를 통해 재미도 함께 느껴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자구분
담당 부서

국립중앙도서관
지식정보서비스과

책임자 과장 신용식 (02-590-0580)
담당자 사무관 홍영미 (02-590-0591)

external_image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