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국립중앙도서관의 보도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요! ‘내 안의 나 지키기’
  •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
  • 등록일 2021-10-27
  • 조회 691
글자크기

온라인에서 만나요! ‘내 안의 나 지키기’

- 국립중앙도서관, 2021년 제1회 「저자와의 만남」 개최 -


국립중앙도서관(관장 서혜란)은 오늘 10월 27일(수) 오후 3시 권수영 교수를 초청하여 온라인으로 ‘저자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 이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행사로 강연과 더불어 음악공연, 작가와의 대화 등이 이어진다.

마음 건강을 위해 대중과 소통하는 권수영 교수(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과)는 ‘내 안의 나 지키기’를 주제로 강연의 문을 연다. 주요 내용은 남의 눈을 의식하며 자신을 놓치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이다. 권교수의 주요 저서로는 <나도 나를 모르겠다>, <나쁜 감정은 나쁘지 않다>, <치유하는 인간> 등이 있다.

본 강연은 국립중앙도서관 유튜브(www.youtube.com/nationallibraryofkorea)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하며 촬영된 영상은 추후 영상 콘텐츠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연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권수영 교수의 저서를 한 권씩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저자와의 만남’은 총 2회 열리며, 11월에는 오은 시인과 함께 ‘저자와의 만남’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붙임 『저자와의 만남』포스터 1부.



noname01.jpg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중앙도서관 국제교류홍보팀 사무관 김승정(☎ 02-590-6321), 주무관 이수연(☎ 02-590-073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로